The 발로란트 듀오 Diaries

Wiki Article

걸어 다니며 자신의 기척을 숨기면서 적의 소리를 듣는 게 굉장히 중요합니다.

전체 잡담 스샷영상 투표 팬아트 질문 스크림 팀찾기 클랜홍보 개인방송 발로란트 커뮤니티 게시판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발로란트 개인대리 게임 발로란트 개인대리입니다 팀으로 운영하는 대리팀보다 가격이 훨씬 싸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전체 성적을 반영하면 실제로 자기 실력에 맞는 랭크를 가진 플레이어들과 밸런스가 맞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는 더 강한 신뢰를 가지실 수 있을 겁니다.

모든 상황에 적합한 다양한 총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무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무기고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발로란트 듀오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롤&발로란트 대리강의 제트팀, 믿고 맡겨주세요. 실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선호하는 서버를 선택하여 좀 더 나은 매칭풀을 기대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현재 플레이하는 서버의 핑이 좋지 않거나 혹은 매칭이 너무 오래 걸린다면 언제라도 서버를 변경하여 플레이가 가능하다. 다만 해당 기능은 한국 서버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대부분의 얇은 벽과 상자, 심지어 적도 관통이 가능합니다. 쐈을 때 검정색 구멍이 뚫리면 월샷이 가능한 것이고 금만 가면 월샷이 불가능한 것입니다.

발로란트 듀오 팀에 합류하면 친구나 발로란트 대리인과 팀을 이루어 흥미진진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우리의 프로필: 더 많은 링크

인벤 모바일 앱 : 인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

Report this wiki page